Copyright © 2018 Yoondesign Group. All rights reserved.

본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복제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

Office. yoondesign building 13, dokmak-ro 9 gil,

mapo-gu, seoul, 04048, korea

다양한 제품들 중에서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를 발견하고 그 브랜드의 제품에 가장 적합한 형태의 글자 디자인을 더해 신선함을 전달합니다. 

yoondesign-logo_new_W.png

Daily.

한글.

우리의 일상속으로 들어오다

윤디자인그룹 X 스틸러 콜라보레이션 아이웨어 출시

2018. 10. 09. Typography Eyewear

한글은 전 세계 유례가 없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문자이자, 어디 내놔도 손색이 없는 아름다운 언어입니다. 10월 9일 한글날을 맞이하여 윤디자인그룹에서는 유니크한 디자인, 최상의 제품 퀄리티 그리고 다양한 프로젝트 전개로 유명한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스틸러(STEALER)와 함께 한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주변을 둘러보면 어디서든 발견할 수 있는 한글. 한글을 일상 속에서 자주 사용하는 상품들에 자연스럽게 녹여내 한글의 아름다운 미감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로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단순히 제품에 윤명조/ 윤고딕의 특징적인 부분을 아이웨어에 녹여낸 디자인만을 고려했지만 아이웨어 제품의 특성상 사람의 신체에 직접 닿아있는 제품이기에 인체의 특징을 잘 이해하고 편안한 착용을 위한 인체 공학적인 설계가 진행되었어야 했습니다. 국내외 여러 아이웨어 브랜드들이 있지만 아이웨어 업계에서 가장 심도있고 양질의 제품을 만들기로 유명한 브랜드 ‘스틸러’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총 4가지 아이웨어 모델로 구성되었으며, 윤명조와 윤고딕의 “ㄴ”,“ㄷ”,“ㅇ” 글자 꼴의 유려한 획을 모티브로 시각적으로 형상화하여 누구나 손쉽게 쓰는 아이웨어에 한글의 아름다움을 담았습니다.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모델과 더불어 데일리 아이템은 물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활용 가능한 모델이 함께 출시될 예정입니다. 또한 이를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한 아트웍을 통해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공개될 예정으로, 한글을 시각적으로 위트 있게 조합한 그래픽을 통해 국내와 더불어 해외에서도 한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합니다.

2018. 10. 09. www.type-wear.com